[Symbian]노키아용 표준 24핀 충전 젠더 구입 개봉기

Posted by 기영군
2010. 4. 29. 01:07 모바일
얼마전에 노키아 유저 카페에서 공구했던 노키아 충전젠더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일끝내고 두근거리는맘으로 집으로 와보니 방에 떡하니있는 택배물



박스로 올줄알았는데 비니루에 담겨오네요.
이제 꺼내보겠습니다.
표장은 뜯기쉽게 포장이되어있고 앞면에 특허출원제품이라 되어있네요.



뒷면같은경우엔 제품의 특징이 나와있습니다.
두께가 얇다고(이것이외에 국내에 제품이 없어서 굳이 이야기할것은 아닌것같습니다.)하며 안정적 충전과 데이터 보안이 된다고합니다.



개봉


물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에 노키아사용자모임 로고가 박혀있고 밑에 젠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단순한 구조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불만인것이 위에 폰과 붙어있는것과 젠더를 고정하는방식이 버튼을 누르는것이 아니라
홈에 밀어넣으면서 끼워넣는 방식인것입니다.
나중에 폰하고 연결된 부분이 헐렁해지면 젠더를 잃어버릴 염려가 되네요.

사족. 홀더(폰에연결된부분)에 젠더를 끼울때 한쪽먼저 안에 넣어넣고 반내쪽누르면 쉽게 넣어집니다. 

젠더 밑부분은 고무마개가되어있으며 벗기면 이렇게 표준24핀 암놈 소켓이 나옵니다.




젠더 윗부분은


사진에서와 같이 2파이 DC 입력단이 있습니다.

이제 잘되는지 충전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충전기에 빨간불이 잘들어오네요 폰에서도 충전중이라고 반응이 뜹니다.

단점이라면 젠더의 크기는 크고 충전잭은 원형이면서 작아서 부러질까봐 겁이 납니다. 

그래도 충전기능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구입 가격은 11000원 택비비포함 13500원이 들었으며 충전기능은 잘되나 가격만큼의 퀄리티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네요.


사족. 혹시나 구입하시려면 네이버 노키아 사용자 모임으로 들어가주세요.